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재용 이원주, 임세령 이원주 feat. 삼성 부회장 이재용 딸 이원주 인스타

카테고리 없음

by ST M 2021. 4. 6. 22:01

본문

이원주 나이& 프로필

맨 오른쪽이 이원주

이원주 나이

2004년생 미국 뉴욕 출생

이원주 학교

서울용산국제학교

초트 로즈메리 홀

가족

아버지 이재용, 어머니 임세령

오빠 이지호(2000년생)

할아버지 이건희, 할머니 홍라희, 고모 이부진(신라호텔 사장), 고모 이서현, 고모할머니 이명희(신세계 회장)

삼성가의 공주 이원주

대한민국 최고의 금수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니, 오글거리는 공주 수식어가 어울린다.

할아버지는 삼성그룹 회장 이건희, 할머니는 외가가 중앙일보 가문인 홍라희 여사, 아버지는 삼성그룹 부회장, 어머니는 대상그룹(청정원) 부회장, 고모는 신라호텔 사장 이부진이다.

집안내 안유명한 사람이 없을 정도....

언론에 얼굴이 노출된 것은 아버지 이재용 부회장을 따라, 오빠인 이지호와 야구장 구경을 왔을때다.

발레를 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 2016년 호두까기 인형에 주연으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다.

 

중학교는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용산국제학교에 입학했다.

이후 고등학교는 초트 로즈메리 홀로 진학했다.

초트 로즈메리홀은 미국의 명문 사립학교로, 소위 있는집 자녀들이 많이 재학중인 곳으로 유명하다.

유명 졸업생들로는 존 F 케네디, 이반카 트럼프 등이 있으며, 한국인으로는 홍정욱 전 헤럴드 신문 사장이 있다.

홍정욱씨의 딸인 홍지승 양도 이곳을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원주는 인스타 등 sns 활동을 하여 사생활 사진 등이 많이 알려졌다.

비키니 등을 입고 찍어, 비교적 자유로운 재벌 4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2021년 3월 기준, 외국인 친구 브이로그에서 초오트 로즈메리홀에서 친구와 찍은 듯한 영상에 등장했다.

 

여담

삼성가의 딸인 만큼, 삼성 스마트폰을 사용 할 줄 알았는데, 아이폰을 사용하여 화제가 되었다.

이원주 치면 아이폰이 연관검색어로 떴을정도 ㅎ

 

재벌가의 자녀들 중 비교적 많이 외부에 사생활 사진이 노출된 편이다.

아마 친구들 사이에서도 삼성가의 딸이니 화제가 되었을 것이고, 스마트폰 시대니만큼 친구들이 업로드 하는 것을 일일이 제재 하기도 뭐하니 사생활 사진들이 종종 흘러나오는 듯하다.

 

이재용 프로필, 이재용 임세령, 이재용 자녀 feat. 삼성 이재용 재산

이재용-삼성그룹 부회장 삼성그룹 부회장 삼성그룹 총수 이재용 나이 1968년 6월 23일,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이재용 키 182cm 이재용 군대 전시근로역(추간판 탈출증-허리디스크) 이재용 종

cwwc.tistory.com

 

임세령 프로필, 대상그룹 임세령, 이재용 임세령 feat. 이정재, 임세령 이원주

임세령 프로필 현 대상그룹 부회장 임세령 나이 1977년 8월 13일 출생 임세령 키 173cm 임세령 학력 서울청담초등학교 세화여자중학교 서문여자고등학교 연세대학교 경영학과/중퇴 뉴욕대학교 심

cwwc.tistory.com

 

이재용 아들 이지호, 이지호 대학, 삼성 이지호 feat. 임세령 이지호

이재용 아들 이지호 이지호 나이 2000년 12월 14일 미국 뉴욕주 출생 이지호 가족 아버지 이재용(삼성그룹 부회장), 어머니 임세령(대상그룹 부회장)- 현재 이혼 여동생 이원주(2004년생) 증조부 이

cww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