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소속/ 정치인
국민의힘 부대변인
곽승용 나이
1994년 2월 4일
곽승용 고향
광주광역시
곽승용 학력
일곡초등학교
일곡중학교
광주숭일고등학교
성공회대학교 (정치학, 경영학 / 학사)
곽승용 경력/약력
살리는 선거대책위원회 정책본부 청년보좌역(윤석열)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 정책본부 청년보좌역
국민의힘 부대변인
1994년생, 광주광역시 출생
국민의힘 전체회의에서 본인이 19대 대선에서 정의당 심상정 캠프에서 근무했었다고 밝힌 바 있다.
20대 대선에서 국민의힘 청년보좌역 공모를 통해 국민의힘 정책총괄본부 청년보좌역을 지냈었다.
국민의힘 윤석열 캠프는 대선선거운동 시절부터 이준석 당대표와 친윤세력(소위 윤핵관)사이에서 갈등이 잦았다.
의원총회에서 이준석 대표의 탄핵 결의안이 나온것을 보고 '대선에서 지려고 작정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한 바있다.
윤석열의 폰석열 논란 속에서 "시간 좀 지켜라", "간신들 버려라" 등 다른 청년보좌관들과 윤석열에게 충언을 하기도 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 이후, '제2회 국민의힘 토론배틀:2022 나는 국대다'를 통해 국민의힘 부대변이 되었다.
2022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광주 북구의회 라 - 국민의힘- 낙선
광주는 보수당인 국민의힘의 험지이기 때문에 당선되기 어려웠다.
곽승용 후보의 현수막이 훼손되기까지 했었다.
3위후보와 약1.9% 근소한 격차를 보이면서 아쉽게 패했다.
친이준석계 청년 정치인으로 김용태, 허은아, 하태경, 천하람 등과 이준석을 지지한다.
반이준석인 장예찬이 페이스북을 통해 "이름도 처음 들어보는 나국대의 이대남 대변인들', '토론배틀? 말잘하는 청년은 그런 이벤트 없이도 낭중지추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곽승용을 비롯한 친이준석 청년지지자들을 비판했다.
곽승용은 "그렇게 청년이 하고싶소? 그라믄 형이 청년하쇼"라고 맞받아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