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탁현민 프로필, 탁현민 나이, 탁현민 학력 고향, 탁현민 논란 ft. 탁현민 여성비하

카테고리 없음

by ST M 2022. 3. 19. 01:34

본문

탁현민 프로필

대통령비서실 의전비서관실 선임행정관

탁현민 나이

1973년

탁현민 고향

강원도 춘천시

탁현민 학력

강원고등학교 31회

성공회대학교 사회학 학사

성공회대학교 문화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 석사

탁현민 약력/경력

참여연대 문화사업국 간사 1999~2002

오마이뉴스 문화사업팀장 2002

SBS아카데미 전임강사 2002

한국공연예술원 전임강사

한양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 겸임교수

성공회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겸임교수

대통령비서실 의전비서관실 선임행전관

 

강원도 춘천 출신의 문화기획자다.(연출자라고 보면된다.)

성공회대 사회학과 졸업후, 2010년 성공회대학교 문화대학원에서 문화콘텐츠기획 전공으로 문화예술경영학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친노. 친문 성향의 인물로, 같은 성향의 윤도현 밴드, 자우림, 이은미 등 문화인들의 콘서트를 연출하기도 했다.

박근혜. 이명박 정부의 문화예술계 블랙리스트에 모두 포함되기도 했다.

18대 대선, 19대 대선 문재인 캠프로 합류하여, 선거를 도왔으며 '문재인의 운명' 북 콘서트 등을 기획하고 진행하였다.

문재인 대통령의 당선이후 청와대로 들어가 대통령비서실 의전비서관실 행정관으로 내정되었다.

2017년 7월 청와대에 있었던 문대통령-기업인 호프미팅 회동, 북미정상회담 등 외부에 어떠한 모습으로 비추어지는지 거의 탁현민 행정관의 아이디어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보면된다.

탁현민 논란

<여성 성적 비하 논란>

1. 2007년 탁현민 저 '남자 마음 설명서'

여성을 성적으로 유형별로 분리하였는데, '콘돔을 싫어하는 여자', '몸을 기억하게 만드는 여자' 등이 있으며, 책 내용에 '등과 가슴의 차이가 없는 여자가 탱크톱 입는 것은 남자 입장에서는 테러를 당하는 기분이다.', '콘돈 사용은 섹스에 대한 진정성을 의심하기 충분하다.', '대중교통 막차 시간을 맞추는 여자는 구질구질해 보인다' 등의 왜곡된 성관념이 담겨있다.

2. 2007년 탁현민 저 '말할수록 자유로워진다'에서는 '내 성적 판타지는 임신한 선생님', ''친구가 나오늘 누구랑 했다고 하면, 그 여자애에게 가서 왜 나랑은 안해주는 거냐?라고 해서 첫경험을 했다. 그렇게 공유했던 여자' 라고 적어놨다.

3. 2012년 탁현민 저 '탁현민의 멘션s' 역시 오빠로 불리울때와 선생님으로 불리울때의 차이점을 서술해서, 왜곡된 여성관을 의심케했다.

-- 해당 논란으로 사과는 했으나, 선임행정관을 사임하지는 않았다.

<청와대 우리가 쓰면 안되나 논란>

윤석열 당선인이 당선된 후, 청와대를 사용하지 않고, 대통령 집무실을 이전하겠다고 하니, 탁현민이 '이미 설치. 운영. 보강되온 수백억원의 각종 시설이 아깝다. 노태우 대통령 때부터 일해온 정원 담당 아저씨, 늘 따뜻한 밥을 해주던 식당 직원 등.. 모두 그리워지겠죠. 상관없다. 근데 여기 안쓸거면 우리가 그냥 쓰면 안되나 묻고는 싶다. 좋은 사람들과 모여서 잘관리 하겠다.'라며 비아냥 거렸다.

웃긴건 청와대 이전에 대해서는 문재인대통령이 후보자 시절, 광화문 대통령시대를 열겠다며 공약했던 것이기도 하다.

탁현민 행정관의 말에 '당선인 측의 공약이나 국정운영방안에 대해 개별적 의사표현을 하지 말라'며 주의를 주었다.

 

혹시 이양반이 '문재인대통령과 국민과의 대화'에서 방청객들 '저요', '저요' 손들기 기획한 양반인가..ㄷ

 

 

윤건영 프로필, 윤건영 고향 학력 나이, 윤건영 의원 문재인

윤건영 프로필 더불어민주당 소속/ 정치인 제21대 국회의원 윤건영 나이 1969년 11월 5일 윤건영 고향 부산광역시 윤건영 학력 배정고등학교 국민대학교 무역학과 졸업 국민대학교 대학원 경제학

cwwc.tistory.com

 

고민정 프로필, 고민정 고향 나이 학력, 고민정 남편 조기영 ft. 피해호소인

고민정 프로필 더불어민주당 소속/ 정치인 21대 국회의원 고민정 나이 1979년 10월 13일 고민정 고향 서울특별시 성동구 중곡동 고민정 학력 서울중마국민학교 구의중학교 (전학) 수내중학교 (졸

cwwc.tistory.com